내 꿈에 날개를 달자

작성자
익명 사용자 (미확인)
등록일
조회수
3


여름방학!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리더십캠프를 운영^^

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봉사시간이 주어진다.  1일차 프로그램은 "성장하는 리더", 2일차는 "성숙하는 리더", 3일차는 "소통하는 리더", 마지막 날은 청소년들이 성공으로 가는 이미지를 만들고 자신감을 상승시킬 수 있는 "매너 브랜딩" 시간으로 기획되어 신청접수가 조기마감 되었다.

각자 다른 학교 , 다르 학년의 청소년들이지만 프로그램을 통해 어색함도 금세 사라지고 적극적으로 참여 하는 모습이 늘어났다.

목록으로